이메일을 통한 마케팅에 도움이 되는 좋은 정보

2020. 6. 2. 12:15카테고리 없음


이메일을 통한 마케팅에 도움이 되는 좋은 정보



이메일 마케팅은 어렵지 않지만, 그것은 사업주들이 시작하기 전에 숙지해야 하는 특정한 관습과 표준들을 특징으로 한다.


전문적인 방법으로 이메일 마케팅을 처리하면 고객의 행복을 보장할 수 있고, 당신이 이메일을 보낼 때마다 그들이 기대하게 할 수 있다.


이메일 마케팅 에티켓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계속 읽어보십시오.




이메일 마케팅의 첫 번째 계명은 원하지 않는 메시지를 절대 보내지 않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원하지 않는 이메일을 보낸다면, 사람들은 당신을 스팸 발송자라고 생각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평판을 해칠 뿐만 아니라, 만약 많은 사람들이 당신의 원치 않는 이메일에 대해 불평한다면, ISP들은 결국 당신의 이메일을 차단할 수도 있다.




당신의 청중이 누구인지 알아라.


독자들이 왜 당신의 이메일 목록에 등록하려고 하는가? 일단 해답을 얻으면, 자신에게 유리하게 쓰세요.


모든 이메일이 끝날 때, 독자들이 친구들에게 당신의 정보를 전달할 수 있도록 "구독" 버튼과 "공유" 버튼을 제공하라.


이 방법을 사용하여 목록을 유기적으로 증가시킬 수 있다.




각 전자 메일에는 하나의 주제만 포함되어야 한다.


만약 당신이 한 번의 이메일에서 너무 많은 자료를 다루려고 한다면 고객들은 금방 당황할 것이다.


메시지를 만들고, 짧게 하고, 요점을 말해라.


많은 추가 정보를 걸러내지 않아도 된다면, 고객들은 책을 읽고, 당신의 사이트를 방문하고, 구입할 가능성이 더 높을 것이다.




일관성을 유지하라.


모든 이메일에 대해 동일한 색상과 로고를 사용하십시오.


사람들이 읽을 수 있는 글꼴을 사용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몇 개의 메시지를 받은 후에, 소비자들은 당신을 알아보기 시작할 것이고, 바라건대 그들이 당신의 이메일에 주의를 기울이게 할 것이다.


친숙함은 어떤 사업에서도, 더 중요한 이메일 마케팅에서 필수적이다.




이메일을 통해 고객에게 연락하기 전에 항상 사용 권한을 받으십시오.


원하지 않는 이메일은 보통 스팸으로 보여지며 삭제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이메일을 받지 않은 사람들에게 대량 이메일을 한다면 그것은 당신의 ISP의 정책을 위반할 수 있다.




먼저 허가를 받지 않고 이메일을 보내지 마십시오.


만약 당신이 그들에게 이메일을 보낼 권한이 없다면, 당신의 고객들은 당신의 사업에 대한 믿음을 빨리 잃게 될 것이고, 그것은 결국 당신의 회사에 나쁜 평판을 주게 될 것이다.


당신은 또한 특정 ISP에 의해 블랙리스트에 오를 수 있으며, 이것은 당신의 캠페인과 사업에 큰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쉽게 볼 수 있는 구독 취소 링크를 갖는 것은 좋은 생각이다.


찾기 어렵게 만들지 마라.


이상적으로는, 사용자가 수신하는 메시지에 대한 통제권을 가지고 있다고 느껴야 하며, 수신하도록 강요하는 것을 절대 느껴서는 안 된다.




매일매일 가입자가 모바일 기기나 스마트폰을 통해 메시지를 볼 수 있다는 점을 항상 기억하십시오.


많은 모바일 기기들은 평균 컴퓨터 모니터보다 해상도가 낮다.


모바일 화면에서 읽을 수 있는 전자 메일을 테스트해 보십시오.




마케팅 기법과 함께 좋은 이메일 프로토콜을 사용하면 더 많은 매출을 올릴 수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좋은 고객 서비스를 실천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당신의 이메일 목록에서 고객들과 사람들을 잃게 될 것이다.


여기서 읽은 내용을 활용하는 것은 수익성 있는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을 위한 좋은 발걸음이다!